6/14 VIP 개장 전 커멘트 공유합니다.

작성자 : stock119    작성일시 : 작성일2022-06-14 08:26:08   
6/14(화)개장 전 커멘트
오늘도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하나님의 진리도 역사도 그리고 주식도 모두 정반합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창조(정) 타락(반) 심판과구원(합)
● 주말영상에서 제시한 이번 주 관전포인트에 대하여
1. 미증시 전저점 이탈여부 ㅡ 최악 시나리오로 이탈 확정
2. 월봉 60선 직행여부 ㅡ 한국의 경우 어제 하락분의 1/2만 더 하락하면 월봉 60선 도달(이번 주 아랫꼬리와 턴 실패)
● 빌미가 된 악재들
1. 5월 CPI,3년장기금리급등,최장기/중기금리역전 ㅡㅡㅡ>자이언트스텝 가능성 확대
2. 북한도발과 환율
3. 중국재봉쇄, 엔저
● 현 상황의 정반합적 해석
Stock119는 항상 급락변동성의 배후에서 파생시장과 투기세력개입을 추정하는바 IMF때는 환율(소로스), 리먼사태 때는 채권, 유럽발금융위기 때는 유가~
그렇다면 현국면에서는? 바로 암호화폐
탈중앙화비트코인등장(정) 탐욕/러시아중국제제회피수단/인버스ETF신설/채굴다단계(반) 내재가치없는 암호화폐의 거품붕괴와 시장인식재편(합)
● 최악 시나리오 실현상황에서의 대응인식
1. 월봉60선 하락장의 완성 ㅡ 얼마남지 않았다. 피할 수 없으니 버티자(데드캣 바운스 이상의 추세반전이 반드시 온다)
2. 미국이나 한국 관련 전쟁이 나지 않는한 침체장은 없다.(월봉120선 현실화 가능성 낮음)
3. 펀더멘탈과 수퍼세일에 적극 투자하자.
(현금동원령 발동)
●에필로그
어제 모든 종목이 피해가기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시장이 비관적으로 보이지 않는 이유는 믿는 구석이 있는 종목들이기 때문이고요 크진 않지만 실제로 수익실현한 종목도 있습니다.(아래 고객 인스타 실제 내용캡쳐 참조)
그것 아시나요? 북한에 희토류가 많고 대륙붕 원유매장도 확인되었다는 사실을요~전쟁이 난다해도 더 큰 희망이 있는 이유이지요. 현재 전쟁 같은 증시하락국면이 곧 마무리됩니다. 믿음과 희망과 지혜로 잘 대응한다면 큰 기회를 만들 수 있음을...stock119 와 상의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